2010年9月27日 星期一

100928神童TWEET

고마워!! 종훈이!! ㅋㅋ RT @FtGtJH: @ShinsFriends 생일축하드려요 형님 !!!!!!!!!!!앞으로 하시는일 잘되기를 기도할게요 ~~~~~뿅

누나!! 고마워요!!^^ ㅎㅎ RT @shp7575: @ShinsFriends 축카해~ 멋진남자~ㅋ즐건날되길바래~ㅋ

행복해요 형~~ ㅎㅎ RT @benhur81: @ShinsFriends ㅎㅎㅎ생축 마 브라더!!! 

 굿굿굿!!^^ RT @NichieiRYU: 어 생일이구나~ 축하해~!☆*:.。. o(≧▽≦)o .。.:*☆RT @ShinsFriends 9월 28일 제생일이네요!!^^ 축하해주신분 축하해주시실 모두감사합니다^^ 야호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