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9月26日 星期日

100926 BOA TWEET

꿈에서 음악방송했어요.. 그래서 또 잠을 설쳤어요ㅠㅠ 흠.. 아무래도 워커홀릭인듯.. 아.... 꿈에서도 춤추네 ㅋㅋ 여튼 일어나서 인기가요 고고씽!!^^

인기가요도 끝나고 추석연휴도 끝나고..:( 담주엔 빛나는샤이니가 컴백!! ㅎㅎ 대기실에서 심심하지않겠다^^ ㅎㅎ 새벽부터 공방오신분들 고생많으셨구요 감사합니다^^
人氣歌謠結束了 中秋連休也結束了..:(週閃耀的SHINee COMEBACK﹗﹗ㅎㅎ 待機室裡不會無聊了^^ ㅎㅎ  為了公開放送凌晨就到的大家都辛苦了 謝謝大家^^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