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9月20日 星期一

100920希澈TWEET


아.. 사진 죽이는구만..

형 나랑 소주한잔 할래요^-^ 나 요즘 너무 외롭고 쓸쓸함ㅋㅋㅋㅋㅋㅋㅋㅋRT @SANGCHUKANGCHU 이제는 스탑 자뻑잉! http://twitpic.com/2q1ora 아.. 사진 죽이는구만.."

역시 진정한 남자는.. 이 시간에 혼자 소주를 마시며 과거를 추억하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영춘이 보고싶은 밤ㅡㅡ^

난 쪼코볼의 회장답게 참.. 혼자 술을 마셔도 상상의 상대를 정해놓는다.. 오늘은 영춘이임ㅋ 이놈자식.. 누구보다 내편을 들어줬던.. 사교성 좋은놈.. 덩치가 커도 내가 널 어부바 하면.. 나참.. 나름 나쁘지 않았음ㅡㅡ^ 내가 챙겼어야 하는데....

우리 수가 피해 많이 봤지 것땜에ㅋㅋ때때때때때때....RT @SSujining 그놈의 결벽증...ㅋㅋㅋ

야 저 사진 너야??RT @babospmc 틈새라면 옹쉐

이리도 순수하고 까리했던 아가.. 지금은.... RT @babospmc 이제 알았소!!!


안전운전~ 운전하는 사람 빼고 푸쳐핸썸~ 난 김영(김희철의 영스트릿) 생방임 오늘^-
^..........................ㅋㅋㅋㅋ게스트도 없이ㅋㅋㅋㅋ그치만 여러분들을 위해ㅋㅋㅋㅋ

헉 김그림 떨어졌다ㅠ-ㅠ RT @babospmc 더 사랑스럽죵

김영 생방중

아 김영 생방 혼자 했는데 나름 괜찮았는데 목 찢어지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난 이제 사랑의 제이와 녹음을ㄱㄱ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라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