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9月17日 星期五

100917希澈TWEET

 나술세 굿ㅋㅋㅋㅋ


역시 진정한 남자는 엽문..ㅠㅠ 아 영춘권 배우러 가야되나

@ShinsFriends: @magicianchoi 으악!! 나도 아이폰 4G!! 둘만 쓰고
있네ㅡㅡ^

젠장 나만 없어ㅋㅋ기달려요ㅋㅋRT @magicianchoi 동해도 쓴다며???
NaRi______ @Heedictator 아직도없으세여???????느려요느려....
 걱정마^-^ 너랑 신동꺼 부실거야~ 그럼 셋 다 없는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T @NaRi______ 아직도없으세여???????느려요느려....


희범 뱅신 샴폐인ㅋㅋ그리고 드라마를 보면서 속상한지 짜증을 내는 려욱이ㅋㅋ뱅신이가 짱 먹었음ㅡㅡ쪼끄만게 성질머리가..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