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9月14日 星期二

100914希澈TWEET

스위스.. 덴마크.. 어딜가지ㅡㅡ 조용하고 경치 좋고 추천 좀ㅋㅋ인터넷 뒤지고 있는데 젠장.. 다 좋아보이네ㅋㅋㅋㅋ 라스베가스랑 뉴욕은 진짜 놀러가는건데.. 눈과 맘이 쉴 수 있는 곳~
shp7575RT 스위스강추!! 라됴하면서 갈수있나..??ㅋ
強烈推薦瑞士!!但是你要主持廣播,有時間去嗎..??KE

@shp7575 휴가 받아서 가려고.. 원래 라스베가스랑 뉴욕 갈라 했는데 그건 진짜 놀러가는거고.. 경치 좋고 살기 좋고..ㅋㅋ 살기 좋은 나라 1위가 스위스였나? 덴마크?
有假期..可以去.本來打算.去拉斯維加斯和紐喲,居然要去那玩..風景好生活也好..聽說是最是居住的國家,票選第一的世瑞士還是丹麥?
shp7575RT아마 스위스~ 완전좋겠다~ㅋ
好像是瑞士~非常的棒~KE

@shp7575 누가 가봤어? 아 눈호강 하고 싶은데..(그런 눈호강 아님ㅋㅋ) 내 눈님은 대자연을 봐줘야 한다고ㅡㅡ
shp7575RT내가가봤어~ 걱정마 대자연눈호강은!!! 스위스 아니면 뉴질랜드 대자연도 강추 ~ㅋ
沒去過~不要擔心啦,大自然養眼!!!除了瑞士,心紐西然的大自然也強力推薦~KE

오늘은 아이돌 운동회 찍는 날!!

今天是偶像運動會拍攝的日子!!

하지만 난 찍지 않는다....(-┏)

但我沒去拍攝....(-┏)

오늘 '김희철의 영스트릿' 에서 만능 양진석님의 히트곡 '십년의 사랑' 을 틀겠음!!RT @JinseokYang: 희철아...방가워...자주 연락하자^^....

오늘 김희철의 영스트릿 디제이 추천곡으로 양진석의 시ㅂ년의 사랑 나갈 예정입니다~

看不到動圖點這!

김희철의 정체

金希澈的身分

우리 난정이RT @SSujining

我們蘭婷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