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9月15日 星期三

100916希澈TWEET

정모랑 시원하게 맥주중ㅋㅋ

BoA_1105 @Heedictator 이시간에??? 어여 들어가세요^^

난 이제 잠을 청하겠어~ 아무리 힘들고 괴로워도 주위를 돌아보면 소중한 사람이 있다!! 아 슈밤.. 근데 난 정모.. 집에 들어오니 찌개 끓여주는 동해.. 같이 맥주 마실 애인 없어도.. 찌개 끓여줄 애인 없어도 행복해ㅠㅠ 제길.. 내 님은 어딨냐


자~ 내 손님이란다


둘이 트위터에서 연애질 하고있네ㅋㅋRT @ylee0109 @BoA_1105 그치~언니는 괜찮아? 한국온거야~? 대체 어디있는거야~?ㅎㅎ보고싶엉~~

봐랑 나랑 찐빵남매ㅋㅋ나중에 나 저런 찐빵집 차리면 이연희 싸인회ㄱㄱRT @ylee0109

On Thursday 16th September 2010, said:
봐랑 나랑 찐빵남매ㅋㅋ나중에 나 저런 찐빵집 차리면 이연희 싸인회ㄱㄱRT 오빠 그진빵은 도대체어디서 만든거야?? 원래 캐릭터가 있는거야?? 살짝 무서워;;;근데 웃긴건 보아언니도 맘에 드나봐ㅎ 똑같이 한것도 웃기고 오빠가 직접 그린거아니지?; 진짜 그런진빵이 나올끼봐 무서워;;ㅎㅎ
최고의 섹시트롯여가수 엘피지와 나의 드럼 스승님 슈카카형이 있는 슈퍼키드와 추석특집 녹음했음ㅋㅋ대충 보는 라됴 느낌ㅋㅋ자세한건 추석날 들어보삼ㅋㅋ

아지트로 드디어 회식하러 간다ㅋㅋ매니저고 영스스텝이고 모두 나를 노리고 있기 때문에..ㅋㅋㅋㅋ방탄복을 입고 가야하나나를 찬양하는 게스트를 불러야 되는데..ㅋㅋㅋㅋ

영스회식ㄱㄱRT @leokekoa 오늘은 간만에 맥주가 땡기는데 일이 빨리 끝나야....

형은 따로 회식ㄱㄱ영혼을 바치는 회식로ㄱㄱRT @climix_joo 나 없이 영스 회식을 하다니.....ㅠㅠ

나술세 굿ㅋㅋㅋㅋ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