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9月7日 星期二

100908厲旭TWEET

ChoiSoYoungA @ryeong9 오~과연~ㅋㅋ


dalma516TWEET음 나는 머리기르면 안되겟단생각을햇다
你已經是HOMME FATALE了呀 厲旭你再看啥?
@dalma516 당장 그만둬ㅋㅋ

옴므파탈,, 참 오묘하다 감히 매력적이다,, 닮고싶다는 생각이 서서히 번진다,, 연기 정말 잘한다,, 디테일하다,, 따뜻하네,,

@ryeong9 헉 프탈이 아니구 파탈 ㅋㅋㅋ 안하던 소리를 하려니 훔훔
@kzlab 정말 연기는 이렇게 하는거같아요 ㅠ 말도안되는 연기를 하는사람들이 많은거 같아요 ㅋ

령구 뭐 보고 온게냐 @ryeong9
@kzlab ㅋㅋ 나쁜남자 ㅎ 완전 대박 왜이제야 본걸까요ㅡ 탁구도 제쳐놨음 ㅋ 월드컵시즌에 했던거라 몰랐는데 ㅋ 누난 봤나요??

@ryeong9 줴애발 쫓아하지말라고 '^ ' 구미호는봤냐고꼭봐!! 월남쌈 곱창 피자 조개구이 ^^^^ 이히히
@dalma516 주변에 구미호 왜이렇게 보라는거지?? ㅋ 탁구를 ㅂㅐ신할순없어 ㅋㅋ 아~ 풍년이로구나 이번 연기대상 궁금해진다 ㅋㅋ

넌 김남길보다 더 치명적이야 @ryeong9
@kzlab 헐~ 말그대로 그냥 치명적이기만 ㅋㅋㅋ 그 눈빛을 배워야하는데 말이에요 ㅎ 누나 조심해요 곧 ~^^

어머... 줘낸 떨려~ @ryeong9
@kzlab 제법 쌀쌀하던데~ 대구 케알와이 갔다 지금 도착~~ 에휴 ㅋ 모하고 지내요?? 누나 밥사줘~~^^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