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9月9日 星期四

100910神童TWEET


오계절청담점 KT 아이폰4 1호개통자입니다 야호!!!! ^^ 나미쳣나봐!!!!ㅋㅋㅋㅋ 너무기쁘요!!!?
我是五季節清潭店 KT IPHONE4的1號開通者阿!!!!^^看來我瘋了!!!!KEKEKEKE太高興了!!!?
ryeong9 @ShinsFriends 대박!!!^^ ㅋㅋ
大發!!!^^KEKE 


상해로 고고씽~~~~헨리롸우!!!!! ㅎㅎ

上海 GOGO~~~~和HENRY!!!!!HAHA

어아아아아아아아 나랑 FaceTime 할사람???? ㅋㅋㅋㅋ

 어아아아아아아아 有人跟我完FACE TIME嗎????KEKEKEKE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