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9月26日 星期日

100925神童TWEET'


SBS 닥터챔프!! 유도팀 사우나촬영현장!!!단체누드!! 개인소장용이라며 찍었지만 ㅋㅋㅋ 형님들에게 아무 동의 없이 올려버립니다!! 뭐 ..... 몰라!!! 내폰에있으니 저작권은 내꺼야!!! 업어치기당하는건가??ㅋ

아아아....저작권이아니라 초상권인가??? ㅋㅋ 아아~~내몸이가려져있어아쉽네..내가 나서면 다른몸들이 죽어버리니 오늘은 뒤로 쑝~ㅋㅋ 사실 우린 벗는씬이많음 ㅋㅋ 계속찍을꺼임!! ㅋ다들트윗을잘몰라 올리는지모름 ㅋㅋ.

왜왜 자랑스럽지???? ㅋㅋㅋㅋ RT @NaRi______: @ShinsFriends 숨어.....더...숨어...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