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10月4日 星期一

100929希澈TWEET


우리가 누구? 슈퍼주니어 가냐가냐가냐가냐

저 리니지 아이온 쩔게 잘해요ㅋㅋ RT @JinseokYang 트친소~!!.. 엔씨소프트 김택진사장.. @taekjinkim 전 게임은 잘모르지만 이사람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합니다..가장 자주만나는 사람중 한사람이에요.. 따뜻하게 맞이해주세요..

@ShinsFriends 너의 생일축하곡으로 울지마를 틀어줄게ㅋㅋ


사랑하는 김영중....

아.. 생각해보니 머릴 짜르면 드럼 칠때 간지 덜나는데ㅡㅡ 머리통 흔들어도 머리카락 안날리고.. 어쩔수없음.. 이미 쏘리쏘리 헤어..

세상엔 선의의 거짓말이 참 많다 섹시한 스타라.. 마초돋네.. RT @defconn1 세상은 참 아름답다 @su13i 싼다라박 언니 정말 귀엽다...그리고 데프콘 오빠가 우주 섹시한 스타예요....

지아가 해석해줄거임ㅋㅋRT @Amy52013 哥恩氣困喔?!

沒有留言:

張貼留言